로고

보도자료

제목

[도민공모] 전북연구원, 제11회 연구과제 도민공모 시행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추진 방안”의견 수렴
  • 2023-06-23
  • 조회 1264

본문 내용

전북연구원, 11회 연구과제 도민공모 시행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추진 방안의견 수렴

2023.6.26.()~2023.7.10.()까지 공모 시행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을 위한 도민 정책 아이디어 수렴

 

전북연구원이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북도민들의 정책 아이디어를 수렴한다.

전북연구원은 2024년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에 앞서 도민들의 지혜를 모은 정책개발을 위해 연구과제 도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추진 방안으로 전문가 부문과 일반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문가 부문에서는 전북특별자치도의 특례에 대한 아이디어, 일반 부분에서는 거버넌스 홍보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전라북도 도정에 관심이 있는 도민이면 개인 또는 공동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전북연구원 홈페이지 도민공모 게시판의 `아이디어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여 710()까지 이메일(idea@jthink.kr)로 접수할 수 있다.

응모된 모든 연구과제는 창의성,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심사결과는 7월 중 전북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심사결과 우수 연구과제는 최우수, 우수, 장려상으로 시상되며, 선정된 연구과제의 수행이 필요한 경우 제안자와 전북연구원이 공동으로 연구를 수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연구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북연구원 연구기획부(063-280-7143)로 문의하면 된다.

 

 

  • 구글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