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보도자료

제목

[전북 거점형 양성평등센터] 제2차 청년 성인지 토크쇼 개최
  • 2022-10-24 09:51
  • 조회 2630

본문 내용

여성가족부 지정 전북거점형양성평등센터(전북연구원 여성정책연구소)는「제2차 2022 청년 성인지 토크쇼」를 10월 27일(목) 오후 2시 LH 전북지역본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LH 전북지역본부와 공동주관으로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한다.

 

‘청년 성인지 토크쇼’는 사회구성원 간 의사소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북지역 청년세대의 성평등 의식을 확산하고 성평등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하였다. 토크쇼 진행자는 방송, 모바일콘텐츠·광고 제작, 책·칼럼 집필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곽민지 작가가 맡는다.

 

 토크쇼는 여:時의 시낭독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 우정희 부소장의‘모두가 존중받는 평등한 조직문화 가능할까요?'라는 주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강연에서는 성평등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성인지 감수성과 공감력을 높이는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전북도의회 김슬지 의원, 전주시의회 최서연 의원 및 일반인 패널들이 참가하여 직장 내에서 나타나는 성불평등과 성차별에 관한 사례 및 문제 해결 방법에 관한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시간 동안 진행되는‘청년 성인지 토크쇼’는 전북 거점형 양성평등센터 유튜브 채널(https://bit.ly/청년성인지토크쇼2차)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며, 유튜브 댓글 추첨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구글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통합검색